최근 어느 골프 오픈체팅 방에서 1년이상 활동을 하였는데, 사실 확인 되지 않는 일로 일방적인 통보및 강퇴 그리고, 차단 당했습니다. 60명 이상 앞에서 어이없게 나쁜놈이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사이버 명예훼손 및 거짓 증언, 사실 미 확인.. 본인 아닌 사람이 혐오스런 전염병에 걸렸다는 확인 되지 않은 발언, 대중의 멸시 및 증오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미국내에서 법적인 소송이 가능할까요?
미국에서 사이버 명예훼손, 거짓 증언, 확인되지 않은 발언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법적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 허위 사실을 퍼뜨려 명예를 훼손한 경우, 사이버 명예훼손(cyber defamation)으로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혐오 발언이나 허위 정보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면, 그로 인해 발생한 명예 훼손에 ...
Read more
미국에서 사이버 명예훼손, 거짓 증언, 확인되지 않은 발언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법적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 허위 사실을 퍼뜨려 명예를 훼손한 경우, 사이버 명예훼손(cyber defamation)으로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혐오 발언이나 허위 정보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면, 그로 인해 발생한 명예 훼손에 대해 법적 대응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국 법원에서는 명예훼손을 입증하기 위해서는 발언이 허위 사실임을 증명해야 하며, 그 발언이 피해자에게 실제로 명예를 훼손하고 실질적인 피해를 끼쳤다는 사실도 입증해야 합니다. 또한, 법적 절차가 복잡하고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먼저 변호사와 상담을 통해 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법적 조언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