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Results 오레곤 한미노인회 ‘행복나눔 연말 실버 대잔치’ 열어
1 month ago
12 Views

오레곤 한미노인회 ‘행복나눔 연말 실버 대잔치’ 열어

오레곤 한미노인회(회장 장규혁, 이사장 설에이미)가 지난 14일 오전 11시 한인회관에서 실버들을 초청해 ‘행복나눔 연말 실버 대잔치’를 열고 풍성한 송년회를 만끽했다.

오레곤 한미노인회는 고령사회로 접어들면서 100세 인생 삶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요구됨에 따라 회원들을 위해 지난 2년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실버들이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있다.

장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올 한해 무사히 임기를 잘 마쳐 보람을 느끼고 차기 회장이 나올때까지 잘 섬기겠다”고 말했다.

장 회장은 이어 ”차기 행사는 1월 25일 열리고 그때 결산보고까지 할 예정이며 1월 14일 한인회 주최 한인의 날 행사에도 어르신들이 많이 참석하시어 떡국도 드시고 좋은 시간 되시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 노인회 내년 회비를 40달러로 인상키로 결정하였으며 내년에도 월 2회(둘째, 네째 토요일) 실버들을 초청하여 건강체조와 빙고게임, 그리고 고독과 치매예방, 기억력 회복을 위해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장 회장은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프란체스카 김 차기 한인회장 당선인은 푸딩 및 다과를 전달했으며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실버문화를 함께 누리면서 행복한 노후를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 행사는 설에이미씨의 사회로 ”서울의 찬가“를 합창하는 등 훙겨운 가라오께 시간과 이재우 이사가 진행한 빙고게임 등을 갖고 푸짐한 상품과 미오 스시에서 제공한 맛있는 회덮밥을 함께 나누면서 아름다운 송년회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지역 커뮤니티
오리건 OR

답글 쓰기

You must Log In or Register to post a review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