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Results 식당 서버로 일하던 직원 그만 둔 후에, 페이체크를 받아 가지 않고 있습니다.
2 weeks ago
8 Views

식당 서버로 일하던 직원 그만 둔 후에, 페이체크를 받아 가지 않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CPA 에게 물어 보긴 했지만 더 많은 정보를 얻고자 이곳에 문의 드립니다. 

 

저희는 매 2주 마다 페이체크가 지급 되고 있습니다. 

 

  작은 규모 이기에 직접 주기도 하고 당일 만나는 직원들은 페이체크를 직접 가져 갈수 있도록 지정된 자리에 둡니다. 모두 알고 있다는 뜻 입니다. 

 

 약 2달 정도 서버로 일한 종업원이 자진 해서 갑자기 그만둔 후(나쁜 감정 등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페이체크를 가져 가지 않고, 연락을 하면 메세지를 읽기는 하지만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CPA. 에게 물어 보니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기에 페이를 지불 하려는 노력을 보여야 한다며 우체국 을 Certified mail Receipt 이용 하라고 했습니다. 저는 우체국에서 직원의 주소로 12월 중순에 보냈고, 아직 체크를 받았다는 연락을 받지 못한 상태 입니다. 

 

  나중에 저에게 어떤 문제가 될 수 있는지 아니면 어떻게 대처 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 문의 글 남김니다. 

 

  감사 합니다. 

비즈니스/취업
기타

답글

1
5.0
admin
2 weeks ago
안녕하세요! 직원이 페이체크를 가져가지 않고 연락을 무시하는 상황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셨습니다. Certified Mail을 통해 급여 지급 의사를 보이셨다면, 이는 법적으로 지급 의무를 이행하려는 노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기록이 됩니다. 만약 여전히 해당 직원이 급여를 수령하지 않거나 연락을 무시한다면, 최소한의 법적 의무를 다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 Read more

답글 쓰기

You must Log In or Register to post a review
Report abuse